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에버키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고간이 있어 정말 많이 수납할수있는 가방
작성자 김****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3-25 10:59: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8

개인적으로 여행을 좋아하고, 또 사진을 취미로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수납성이 좋고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남자백팩을 저는 선호하는 편이에요. 특히 해외여행을 가면 카메라와 관련 액세서리, 보조배터리, 노트북 등 챙겨야 할 것들이 너무나 많은데 에버키 타이탄과 함께라면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정말 많이 수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넓고 효율적인 수납공간, 최대 18.4인치 사이즈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해요. 특히, 항공보안검색이 용이하도록 제작된 노트북 수납공간은 여행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매력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외부 재질은 내구성과 방수 기능성을 가진 원단인 나일론 쉘을 사용하여 제품이 물이나 이물질이 닿았을 경우 흡수를 방지하고, 쉽게 닦아내거나 털어낼 수 있어 아주 용이해요. 전체적인 색상은 블랙톤이며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비교해보면 사이즈가 훨씬 더 커서 더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가방이 180도로 나눠져 항공보안검색 시 아주 편리해요. 저 같은 경우 여행을 가면 백팩 안에 카메라, 렌즈, 드론, 많은 충전 케이블, 보조배터리 등등 많은 장비를 수납하니 꼭 한 번 더 보안검색대를 거치곤 하는데요 이렇게 180도로 오픈되니 이제 그런 번거로움은 없을 것 같아요. 18.4인치 노트북을 가볍게 수납할 수 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보통 15인치를 맥시멈으로 수납 가능해 사이즈가 큰 고가의 게이밍 노트북들은 수납이 불가했는데 이렇게 넉넉한 공간으로 18.4인치를 수납할 수 있다니 정말 좋아요.

가방 안감은 아주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하여 고가의 노트북, 태블릿을 스크래치 없이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보시는 것처럼 고대비 오렌지 색상으로 제작되어 내부에 수납된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비교하면 내부 수납공간이 너무나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많은 제품들을 질서 있게 수납할 수 있어요. 뒤쪽엔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이, 바로 앞쪽에는 태블릿 전용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가장 앞쪽 포켓 역시 어마 무시한 수납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Titan EKP120의 사이즈가 일반 남자백팩에 비해서 꽤 큰 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부 수납공간 역시 타사 제품보다 더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많은 소품과 액세서리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이렇게 별도의 액세서리 파우치가 제공되어 마우스, 배터리, 외장하드, 충전기, 케이블 등을 한곳에서 모아 보관할 수 있어요. 파우치 사이즈 역시 굉장히 넉넉한 편이라 꽤 많은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어요.

가방 위쪽에는 별도의 작은 포켓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필자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9+ 정도는 여유 있게 수납이 가능해요. 또한 여행에서 자주 사용해야 하는 소형 미러리스를 수납할 수도 있어요. 이 포켓 역시 내부는 노트북 수납공간에 사용된 것과 같은 부드러운 느낌의 안감으로 마감되어 스마트폰, 카메라를 스크래치 없이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내부에 수납되어 있는 레인커버는 우친시 배낭을 비나 오염 물질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어요. 해외여행을 하다 보면 다양한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레인커버를 기본 제공해주니 갑자기 스콜이 쏟아지면 고가의 노트북, 카메라를 레인커버를 사용하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겠죠?

엊그제 2019년 기해년이 밝은 거 같은데 벌써 3월, 봄이 되었어요. 제가 살고 있는 제주에도 곧 봄을 알리는 다양한 축제가 진행될 텐데요.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공간, 18.4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으며, 세계 30개국 이상 수출로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에버키! 여행을 자주 하시나요? 기능성 좋은 수납공간이 많은 남자백팩을 찾고 계신다면 에버키 타이탄 어떠신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742 [에버키] Titan 타이탄 EKP120 18인치 만족 네**** 2024-03-31 15
4707 [에버키] Titan 타이탄 EKP120 18인치 에버키 타이탄 18인치 노트북 수납도 가능하고 좋습니다. 네**** 2024-03-12 82
4689 [에버키] Titan 타이탄 EKP120 18인치 디자인 괜찮고 마음에 듭니다 실용적이네요 HIT 네**** 2024-03-05 140
4677 [에버키] Titan 타이탄 EKP120 18인치 만족 네**** 2024-03-04 74
4636 [에버키] Titan 타이탄 EKP120 18인치 가방이 좀 묵직하지만 그만큼 튼튼하단건 장점. 수납공간이 많아서 정리하긴 좋지만 조금 좁은느낌이든다. 파일첨부 네**** 2024-02-24 45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